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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AV panda 서비스 이용 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태남홀딩스㈜ (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쇼핑몰형 구매대행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의무, 책임사항 및 절차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몰”은 회사가 이 약관에 의하여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정보통신설비와 정보통신망을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몰”을 운영하는 회사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해외사업자”라 함은 대한민국 이외의 국적이거나 대한민국 이외의 국가에 사업자 등록, 법인, 영업소, 호스트서버 소재지 등을 가진 사업자를 의미합니다.

4. “쇼핑몰형 구매대행”이라 함은 회사가 “몰”을 통해 해외에서 구매 가능한 재화 등에 대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이용자의 청약을 받아, 회사가 해당 재화 등을 이용자의 명의로 수입하여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이 경우 재화 등은 이용자의 자가 소비용에 한정합니다.

5. “검수”라 함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 등의 누락, 하자, 파손 여부 등을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확인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3조(서비스의 제공)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에 대한 정보제공

2. 수입 및 통관 관련 업무

3. 국제반송 관련 업무

4.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제4조(서비스이용 제한)

1.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요청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가.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이용자가 요청한 서비스의 제공이 회사의 경영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현저히 곤란한 경우

다. 이용자가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2. 전항에 따라 서비스 제공을 거절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거절의 사유 및 근거를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1.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주문을 취소 환불 처리합니다.


제6조(이용자가입)

1.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이용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이용자가입을 신청합니다.

2. “몰”은 제1항과 같이 이용자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이용자로 등록합니다.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이용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이용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이용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법인정보를 이용하여 법인명의로 등록하는 경우

라. 기타 이용자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마. 가입신청자의 연령이 만 14세 미만인 경우

3. 이용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이용자가입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이용자는 이용자 가입시 기입한 이용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으로 “몰”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이용자가입 정보를 받은 경우도 본조 2항 가, 나, 다, 라 항목에 해당될 시에는 이용자가입이 승인되지 않은 것으로 합니다.


제7조(이용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이용자는 “몰”에 언제든지 이용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이용자탈퇴를 처리합니다.

2.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이용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신청 내역에 허위내용이 발견된 경우

나. “몰” 사용과 관련하여 서비스요금 미납 등 이용자가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와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 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다. 이용자가 제출한 주소 또는 연락처의 변경통지를 하지 않는 등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이용자가 소재 불명 되어 “몰”이 이용자에게 통지, 연락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라. “몰”을 이용하여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몰”은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이용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가. “몰”이 본조2항에 의해 이용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 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나. 이용자가 구매한 물품에 대한 서비스요금 결제를 30일 이내에 이행하지 않을 경우

다. 이용자가 위법, 불법 혹은 부정한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사용하였다고 “몰”이 객관적 자료에 의거 합리적으로 판단했을 경우

4. “몰”이 이용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이용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에게 이를 통지하고,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 여합니다. (이용자의 소재불명 등으로 인해 소명 기회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는“몰”의 판단으로 이용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제8조(이용자에 대한 통지)

1. “몰”이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몰”은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 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상품가의 구성)

1. “몰”에 표시된 재화 등의 판매 가격은 [해외사업자로부터의 해당 재화 등 구매가격, 해외사업자로부터 회사의 해외 수령 장소까지의 운송료, 해외 현지 세금, 해외 구매 계약 체결 수수료, 해외 현지 수령 장소(해외 물류센터) 이용료, 국제운송료와 수입관세, 수입부가세, 국내운송료, 기타세금 등(이하 “관•부가세 등”)]이 포함된 가격입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판매가격을 지급하기 전에 전항에 따른 판매가격의 구성 내역을 구분하여 고지하여야 합니다.

3. 판매가격은 해외사업자의 할인 행사, 환율 변화 등의 사유로 변동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회사가 청약을 받은 재화를 공급할 수 없는 경우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알리고 요금을 이를 확인한 날로 부터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는 등의 조치를 해야 합니다.


제10조(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의 신청이 있으면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수신확인통지에는 주문내역, 금액, 수령 주소 등의 신청 정보와 구매 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2. 계약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수신확인통지가 이용자에게 도달한 때에 성립됩니다.

3.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구매 신청 변경 또는 취소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요금을 지급한 경우에는 제11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1조(검수 및 재포장)

1.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에 대하여 동일성 여부 및 하자•파손 여부, 운송물이 수출입 법령 등에 저촉되지 않는지 여부 등의 확인을 위해 해당 운송물의 개봉•검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검수의 기준 및 범위를 정하여 이용자에게 미리 통지합니다.

2. 회사가 재화 등의 하자, 파손 등을 발견한 경우, 이용자에게 이를 통보하고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청약철회(이하 “청약철회 등”)하거나, 재화 등의 인도를 진행합니다.

3.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에 대하여 회사가 검수를 통해 악취, 액체누수 등의 이상이 있다고 판단한 경우 이용자에게 이러한 사실을 통지하고 해당 재화 등을 별도 보관하는 등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 제3항의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해당 재화 등을 처분하며, 해당 재화의 판매가를 배상하고 처분에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합니다.

5. 회사는 포장이 운송에 적합하지 아니한 때에는 운송 중 발생될 수 있는 충격의 정도를 고려하여 추가 포장을 할 수 있습니다.


제12조(배송)

이용자가 복수의 재화 등을 구매하고, 각 재화 등을 공급하는 해외사업자가 다를 경우에는 해당 재화 등을 회사의 해외 수령 장소에 도착하는 순서대로 배송할 수 있으며, 관•부가세 회피를 위한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 신고 등 이용자의 불법행위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제13조(통관)

1. 회사는 이용자를 위하여 회사가 정한 운송 및 통관 업무 위탁사를 통해 통관절차를 수행합니다. 이 때 발생하는 관•부가세 등은 이용자 또는 수하인이 부담합니다.

2. 제1항의 통관 업무를 수행할 때에, 회사가 정한 운송 및 통관 업무 위탁사가 관•부가세 등을 이용자를 대신하여 납부하면,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구매 계약 체결 시 미리 지급한 관•부가세 등을 운송 및 통관 업무 위탁사와 정산합니다.


제14조(긴급조치)

1. 회사는 재화 등에 관하여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관할관청 등의 관련법령에 근거한 적법한 인도 요구가 있는 경우 해당 재화 등을 관할 기관에 인도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이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2. 전항의 조치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3. 제1항의 관할관청 등이 재화 등을 반환한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구매계약에 따른 채무를 계속해서 이행해야 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1. 회사의 “몰”에 소개된 해외에서 구매 가능한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2. “몰” 은 이용자가 결재한 상품이 해외 쇼핑몰 또는 제조사의 사유로 품절, 단종된 경우 이를 확인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이용자에게 고지하며 청약의 철회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제한)

1.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가.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분실 또는 파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나.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마. 그 밖에 이용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재화 등 또는 이와 유사한 재화 등에 대하여 청약철회를 인정하는 경우 쇼핑몰형 구매대행업체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이용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한다)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2. 전항 제 나 항 내지 제 라 항의 경우에 회사가 “몰”에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표시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제17조(상품상이, 하자, 파손 등)

이용자는 제12조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해당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8조(청약철회의 효과)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품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요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연 100분의 20의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요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지급수단으로 재화 등의 요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지급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요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제19조(반품)

1.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하여 회사와 해외사업자간의 매매계약이 체결되어 해당 재화가 회사의 해외 현지 수령 장소로 발송된 이후 이용자가 청약철회 등을 한 경우, 해외 현지 운송료 및 구매 수수료, 해외 현지 반송료는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해당 매매계약이 체결된 일시 및 발송의 일시를 증빙하는 자료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하여 회사가 이용자의 국내 수령 장소로 발송한 이후 이용자가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해당 재화 등의 수입 시 발생한 해외 현지 운송료, 해외 세금, 해외 현지 수령 장소 이용료, 선적비용, 항공운송료, 통관 업무 위탁 수수료, 관•부가세 등 해당 재화 등을 수입하기 위해 들어간 비용과 회사의 국내주소지로 해당 재화를 반송하는 운송료는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3.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품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등의 경우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5. 회사는 제1항 및 제2항의 사실을 사전에 “몰”에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표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제20조(교환과 수리)

1. 회사는 재화 등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므로 교환은 불가능하나, 청약철회 등에 따른 반품 및 환불은 가능합니다.

2. 회사는 재화 등의 수리(A/S) 업무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3. 제1항 및 제2항의 사항을 회사가 “몰”에 사전에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표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면, 회사는 이용자의 교환과 수리 요구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제21조(개인정보보호)

1. “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 성명

나. 주민등록번호(이용자의 경우)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다. 주소

라. 전화번호

마. 희망ID(이용자의 경우)

바. 비밀번호(이용자의 경우)

사.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2. “몰”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에 있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다.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라.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마.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 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8. “몰”은 이용자에게 “몰”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향상 및 신규 서비스등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득하여 이을 수 집하여 판촉활동(이메일광고, 모바일광고, 텔레마케팅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9. “몰”은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거나 상품의 안내를 위한 당사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제휴서비스(보험상품 안내, 모집, 보험만기일 확인을 위한 보험개발원 조회 , 이메일 발송 등 ), 당사가 운영하거나 제3자에게 위탁운영하는 콜센터의 텔레마케팅 서비스 (보험 등 )을 위하여 최소한의 정보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등 )을 이용하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제22조(“몰”의 의무)

1.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와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몰”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와 광고 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 임을 집니다.

4.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3조(이용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9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이용자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4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몰”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게시 행위
(단, 이 경우 “몰”은 임의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25조(연결 "몰"과 피연결 "몰" 간의 관계)

1.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 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 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6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7조(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다른 사안에 우선하여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지체 없이 통지하여야 합니다.

3. 회사와 대한민국 국민 또는 대한민국에 사무소를 가지는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8조(관할법원 및 준거법)

1. 회사와 대한민국 국민 또는 대한민국에 사무소를 가지는 이용자 간에 발생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대한민국 국민 또는 대한민국에 사무소를 가지는 이용자 간에 발생한 소송의 준거법은 대한민국법으로 합니다.



2016.10.25 공정거래위원회 해외구매대행 표준 약관 개정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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